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완결웹툰 '프로듀서' / (연예계, 아이돌, 지호, 활화산 작가, 추천웹툰)

(72화) 완결웹툰 다시보기 - 프로듀서 (연예계, 아이돌, 지호, 활화산, 추천웹툰)

 

  완결웹툰 다시보기 시리즈 첫 번째로 선정한 웹툰은 '프로듀서 (웹툰링크)' 입니다. 완결웹툰 중에서 다시보기 해도 좋을 웹툰들이 참 많더라고요. 그중에서 프로듀서를 선택한 이유는 당연히 너무 재미있어서죠. 스토리나 작화나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하셨던 웹툰이기도 하고요.

 

  일단 작가진이 좋죠. 활화산 작가와 지호 작가라니.. 두 분 모두 인기 작가자나요. 지호 작가는 탑툰 사이트에서 연재하고 있는 웹툰 '피트니스'로 진짜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고 활화산 작가는 그남자의 자취방, 집주인딸내미 등의 웹툰에서 최고의 인기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 같아요. 그런 두 작가의 예전 완결작이니까 한 번은 꼭 보면 좋겠다 싶습니다. 

 

 

  웹툰 '프로듀서 (링크)' 스토리를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웹툰에 나오는 등장 캐릭터들은 가수지망생, 아이돌, 작곡가, 프로듀서, 기획사 대표, 실장 등이 나옵니다. 연예계 이야기니까요, 연예계 이야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것보다 더 재미있는 웹툰이 있을까요? ㅎㅎ 

 

  예전에도 그랬지만 지금 너무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두 작가의 예전 웹툰이니까 더 흥미롭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전에 보셨던 분들이라면 74화로 완결이니까 한 번 다시보기 하시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두 번 볼때는 첫 번째 놓치고 봤던 것들을 만나게 되실지도 모르거든요. 

 

  숨겨진 혹은 그냥 무심코 지나갔던 것들을 찾았을 때의 재미란 정말 좋지 않나요? 그러다보면 그 웹툰에 애정도 생기는 것 같고 작가들의 웹툰들을 찾아보게 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주말에 심심하신 분들이라면 74화까지 정주행으로 달리셔도 좋고요 !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프로듀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