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일탈 - 즐거운 나의집 / 병수씨 작가 웹툰 / 여친, 야외, 색다른

일탈: 즐거운나의집 - 병수씨

 

웹툰 작가 / 병수씨

웹툰 연재 / 완결

 

  아쉽지만 완결입니다. ㅠㅠㅠ 병수씨 작가의 웹툰 중에서 제일 길게 연재된 웹툰인데요. 무려 131화로 최근에 완결되었습니다. 최종화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는데 아 이제 정말 완결이네 싶더라고요. 어찌대뜬 재미있게 봤던 웹툰인데 이제 마무리되어서 조금 아쉬운 마음 반, 병수씨 작가의 다음 웹툰을 기대하는 마음 반인 것 같습니다. 완결웹툰만 정주행 하시는 분들에게는 131화라는 장편 웹툰이 생긴거니까 좋으실 것 같고요. 이미 다 보신 분들은 소장만 하지 마시고 꺼내서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탈 즐거운 나의집 >> 웹툰 바로가기

 

  웹툰 스토리는 이렇게 시작해요. 남자주인공이 여자친구에게 커플여행을 가자고 제안합니다. 여자친구 반응이 참 솔직하죠? ㅎㅎㅎㅎ 대부분은 이런 반응이 일반적이려나요? ㅎㅎㅎ 아무래도 좀 부담스러울 것 같긴해요. 아무리 친해도 남자애들 둘이 친한거지 갑자기 만난 여자들끼리 친해지기 어려울 것 같고. 그냥 둘이서 가는게 훨씬 좋을 듯!!! 하지만 같이 여행을 가기로 합니다. 

 

 

ㅎㅎㅎ 눈치빠른 여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의 진짜 목적은 커플여행을 핑계삼아 여행가서 이것저것 하고 싶은 것 같은데 말이죠. 여자도 그걸 아는지 ㅋㅋㅋㅋ 반응이 귀엽네요. 이 커플과 친구 커플의 여행 이야기로 시작하는 일탈: 즐거운 나의집 웹툰입니다. 

 

일탈 즐거운 나의집 >> 웹툰 바로가기

 

  131화까지 연재되면서 이것저것 재미있는 이야기가 많이 있었죠. 여자주인공들도 잔뜩 나왔고요. 남자주인공이 덩치도 있고 남자인줄 알았는데... 뭐 사람이 다 그렇죠. 이런 저런 상황에 휩쓸리고 몸만 휩쓸리는게 아니라 마음도 그렇고요. 감정이라는게 항상 그렇다는 것은 아는데.. 쉽진 않죠 컨트롤 하는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