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완결웹툰 '돈과여자'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TOPTOON 완결웹툰 '돈과여자'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완결웹툰이죠. '돈과여자 (웹툰링크)' 많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웹툰 제목이지 않을까 싶네요. 술자리에서 빠지지 않는 이야기 2가지 아닙니까 ㅋㅋㅋ 여기에 젊은 분들은 군대이야기까지 그쵸? 31화로 완결되어서 주말에 가볍게 정주행 하실 수 있는 웹툰이에요. 이제 주말이 시작되는 금요일인데 즐거운 웹툰하고 함께해보시죠 ㅎㅎ

 

돈과여자 웹툰 여자주인공

 

  그림체 보시면 딱 아시는 분들 계실 것 같아요. 스토리는 김홍태 작가, 그림은 TB Production 인데요. 아마도 태발 작가의 Production인 것 같아요. 그림체가 딱 태발 작가님 아닌가요? ㅎㅎ 독특함이 있어서 언제 어디서 만나도 알아볼 수 있는 그림체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특색있는 그림체가 좋아서 태발 작가님의 그림 좋아하거든요. 

 

 '돈과여자 (웹툰링크)' 

 

여자주인공

 

  여자주인공 머리색과 옷이 너무 잘 어울리죠? 매력 터지는 여자주인공입니다. 말투도 좋고요 ㅋㅋㅋ 말투가 이럴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죠. 여자주인공들도 매력있지만 이 웹툰의 남자주인공이 진짜 둘다 매력적인 것 같아요. 매력적인 주인공들이 많이 나오는 웹툰이라서 즐겁게 봤던 웹툰이에요.

 

 '돈과여자 (웹툰링크)'   

 

  두 작가가 같이 만들었던 전작 '대리모'의 성공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인기몰이 성공한 웹툰이 아닌가 싶고요. 위에서도 말했지만 완결이니까 처음부터 끝까지 정주행 도전하실 분은 주말을 이용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