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웹툰 몸에좋은남자 / 정주행, 같이봐요

TOPTOON 웹툰 몸에좋은남자 / 정주행, 같이봐요

  웹툰 '몸에 좋은 남자 (웹툰링크)' 가 탑툰에서 재연재 되고 있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도 많이 계시죠? 유명한데 진짜 유명한데 아직 못봤다 억울하다 라고 생각하신다면 이번 기회에 같이 정주행해봐요. 작가는 이원식, 박형준 작가입니다. 이원식 작가는 네이버웹툰에서도 연재하고 계시죠? 몸에 좋은 남자 웹툰을 통해서 인지도가 확 높아진 두 작가가 아닐까 싶어요. 그만큼 깔끔하고 재미있는 웹툰이었다는 평가죠. 재미있고 야한웹툰 찾으신다면 이거 강추합니다 ㅋㅋㅋ

 

몸에 좋은 남자 썸네일 이미지

  스토리 아주 가볍게 소개해드릴게요. 남자주인공 호구고요. 네 심각한 호구입니다. 어떤 사건 때문에 웹툰 제목처럼 '몸에 좋은 남자'가 되버렸죠. 남자든, 여자든 남자주인공을 만지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거든요. 하늘을 날고 순간이동하는 능력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을 기분좋게 해주는 간단하지만 엄청난 능력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웹툰입니다. 응용해보면 돈도 많이 벌 수 있고 이쁜 여자들과 잔뜩 !!! 그럴 수 있는 대단한 능력이죠 ㅎㅎㅎ  

 

 

  말씀드렸죠? '몸에 좋은 남자' 남자주인공 호구라고, 그런 호구가 이제는 많은 여자들이 찾는 그런 인기 남자가 된다고 생각해보세요 ㅎㅎ 대리만족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웹툰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토리도 재미있는데 그림체 정말 쩔어요.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이 이 세상에 이렇게 많은데 그 중에서도 와우 ! 퀄리티가 높네 라고 생각되는 작가 중에 한 명이에요. 

 

남자, 여자 메인주인공

  이런 좋은 설정과 그림체가 만났으니 웹툰이 재미 없을 수가 없죠.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은 바로 옆집에 살고 있는데 ㅎㅎㅎ 둘이 어떻게 관계를 맺어 가는지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재미있는 스토리, 빌런들 이야기, 남여간의 썸, 로맨스 등등을 모두 만끽 하실 수 있는 웹툰 '몸에 좋은 남자' 입니다. 

 

  탑툰에서는 현재 16화까지 연재되었고요. 앞으로 쭉쭉 나올껀데 그냥 편하게 보시면 좋습니다. 소장하셨다가 다시보기도 하시고 ㅎㅎ 저도 종종 다시보기 하는 웹툰이에요. 그림체가 좋으니까요. 이미 봤던건데 다시봐도 재미있더라고요. 다시보기는 항상 무료니까요 ! 한 번만 보고 소장만 하지 마시고 꺼내서 보세요!

 

  이번 주말도 집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하시느라 힘들지만 웹툰, 드마라, 영화가 있으니까요. 그래도 버틸만 하지 않나요? ㅎㅎ 주말 볼만한 웹툰 찾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웹툰 !! '몸에 좋은 남자' 소개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