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NEW웹툰 '호구탈출' / TOPTOON / 신입사원, 회사 / 다시보기 추천

NEW웹툰 '호구탈출' / TOPTOON / 신입사원, 회사 / 다시보기 추천

  새로운 웹툰이 하나 나왔네요. 웹툰 제목은 '호구탈출 (웹툰링크)' 입니다. ㅎㅎㅎ 웹툰 제목부터 이 웹툰에는 호구가 나옵니다. 라고 써있죠? 호구를 탈출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필수이려나요? 어떤 내용인지 가볍게 살펴보시죠 !!

 

  호구라는 단어가 그렇게 좋은 단어는 아니죠. 바보 같다는 느낌이니까요. 어쩌면 그냥 순수하게 상대방이 좋아서 그렇게 행동하는 것일지도 모르는데 말이죠. 그걸 이용하는게 호구보다 더 나쁜 것은 느낌이 들죠. ㅎㅎㅎ 꼭 연애에서만 호구가 있는 것은 아니죠 ! 물건을 살 때도 시장가격보다 훨씬 비싸게 주고 사면 호구잡혔네 ㅎㅎㅎ 그런 표현을 쓰기도 하고요. 웹툰에서 남자주인공이 호구거든요. 심지어 이름도 박구호.... 거꾸로 하면 호구죠 ㅋㅋㅋㅋ 웹툰이니까 일부러 이렇게 설정한 것이겠죠 ㅎㅎㅎ 

 

여자주인공

 

  '호구탈출' 웹툰의 남자주인공은 어떤 대기업의 신입사원 교육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왜 큰 기업들은 신입사원 뽑아서 집단 연수보내서 기업에 대해서 익히고 동기들끼리도 친하게 지내게 되고 경쟁도 시키는 그런 기간 말이에요. 요즘에 바이러스 때문에 신입사원 채용도 많이 미뤄진 것 같긴 하지만 아무튼 그런거 다들 아시죠? 저는 못가봐서 잘은 모르지만 ㅎㅎㅎ 그곳에서 많이들 친해지고 그러는 것 같더라고요. 

 

  남자주인공은 쉬고 있는데 누군가 다가와서 손을 내밀죠 ! 우리 아는 사이 아니냐면서 ㅎㅎㅎㅎ 손을 내민 것은 대학 동기 중에서도 인기 짱 많았던 여자였죠. 남자주인공은 그녀가 자신을 모를 것이라 생각해서 인사를 안했는데 먼저 여자가 다가와서 인사를 하는 상황입니다. 그러면 기분 좋겠다 그쵸? ㅎㅎㅎㅎ 

 

 

  이번에 새롭게 시작되는 웹툰이라 주말에 시간되실 때 한 번 확인해보세요. 어떤 웹툰인지 ㅎㅎㅎ 요즘 캠퍼스를 배경으로 하는 웹툰들이 좀 많이 보였는데 이번에는 회사를 배경으로 하는 스토리, 인물들이 나오는 웹툰이라 반갑더라고요. 탑툰에서 웹툰 신작들이 꾸준히 나오고 있으니까 확인해보시면 여러 분의 취향에 딱 맞는 웹툰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 주말까지 얼마 안남았으니까 조금만 버티세요 ! 주말에 푹 쉬면서 웹툰, 드라마, 영화로 스트레스도 풀고 그러시구요 ㅎㅎㅎ 

 

'호구탈출 (웹툰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