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추천웹툰 - 남편네 (돌콩 작가) / TOPTOON, 탑툰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42화 연재중) 추천웹툰 - 남편네 (돌콩 작가) / TOPTOON, 탑툰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돌콩작가의 연재 웹툰 "남편네 (웹툰링크)" 추천해드려요. 저는 웹툰 볼때 작가부터 확인하는데요. 그전에 어떤 웹툰을 했었는지? 살펴보면 감이 어느정도 오자나요. 볼만하겠다? 아니면 흠.. 잘 모르겠다 정도요. 돌콩 작가는 허니트랩 이라는 웹툰 (다른 웹툰들도 많지만)이 기억에 남더라고요. 100화도 넘게 연재했었고 그림체 독특하면서 스토리도 탄탄한 웹툰을 만드는 작가 !! 라는 생각이 드니까 남편네 웹툰도 기대가 되더라고요.

 

남자주인공의 와이프.

  남자주인공은 근육질의 전업주부입니다. 와이프는 잘나가는 쇼핑몰의 대표이고요. 남자분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와이프가 잘 벌면 집에서 집안일 완벽하게 하실 수 있으세요? ㅎㅎㅎ. 웹툰 "남편네" 남자주인공은 완벽하게 해내더라고요. 부녀회도 참석해서 적극적으로 일도 하면서 말이죠. 그런데... 일만 했으면 다행인데 와이프 잘 모실 생각만 할 것이지 ㅋㅋㅋ 딴 마음을 먹고 행동하는 남자주인공입니다. ㅠㅠㅠ 누구와? 부녀회에 속한 여자들과 말이죠 !!

 

출근하는 와이프

  일단 설정이 재미있자나요. 엄청 근육질의 남자주인공이 집안일을 완벽하게 해내면서 뿌듯해하는 모습이 귀엽고 좋던데 여러 분은 어떻게 느끼실지 궁금하네요 ㅎㅎ 하지만 뒤로 바람피는 것은 귀엽지 않죠 ㅋㅋㅋㅋ 하지만 웹툰이니까요 !! 

 

"남편네 (웹툰링크)"

 

  우락부락한 근육질의 남자주인공 캐릭터를 좋아하신다면 이 웹툰 추천!! 강력추천합니다. ㅎㅎ 정말 근육맨이에요. 이렇게 근육질인 남자주인공 캐릭터가 많이 없어서 그런지 새롭더라고요. 뭘해도 강력하달까?? 벌써 40화를 넘겨서 42화가 연재되고 있는데요. 스토리도 꽤 진행되었고 앞으로의 이야기도 기대가 되는 웹툰입니다. 돌콩 작가의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도 한 번 더 확인해보세요. 아 그리고 여자분들도 꽤 많이 좋아하는 웹툰인 것 같더라고요. 근육질의 남자주인공 캐릭터 때문일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