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추천 - PC방여신들 / TOPTOON, 탑툰, 다시보기 추천작

(60화)완결웹툰추천 - PC방여신들 / TOPTOON, 탑툰, 다시보기 추천작

 

웹툰 작가 / 왕강철 작가, 미나짱 작가

웹툰 연재 / 완결되었습니다.

 

 

  왕강철 작가와 미나짱 작가가 유명해지기 시작한 웹툰이라고 봐도 될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웹툰 'PC방여신들 (웹툰바로가기)' 은 그림체 스토리 모두 잡은 웹툰이라고 설명할 수 있어요. PC방에서 일하면서 자신들의 꿈을 키워나가는 여신들의 이야기입니다. 물론 그런 여신들의 남자친구들도 나오는데 스토리가 나쁘지 않아서 흥미진진하게 보실 수 있는 웹툰이에요. 

 

  작가 소개부터 간단하게 해드리면 왕강철 작가는 'PC방여신들', 런어웨이, 비밀수업을 완결하거나 연재중인 작가입니다. 3개 작품 모두 개인적으로는 재미있는 웹툰으로 분류하고 추천도 해드리고 싶은 웹툰들이에요. 미나짱 작가는 http://jakgga.com/author/3891/work/에서 확인해보면 'PC방여신들', 비밀수업 웹툰의 그림작가입니다. 왕강철 작가와 주로 작업을 하시는 것 같아요. 웹툰 제목에서 여신들이라고 표현한만큼 여신들을 그리는 분이죠. ㅎㅎㅎ

 

 

  'PC방여신들' 웹툰은 스토리, 그림체 모두 좋다고 말씀드렸는데 사실 그렇게 흔치 않은 것 같아요. 그림체만 진짜 뛰어나거나 스토리는 좋은데 그림체가 별로 못받쳐주네 하는 느낌도 받는 웹툰도 있는데 PC방여신들은 둘다 잡은 것 같거든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 한 번 추천해봅니다.

 

 

 

  PC방으로 출근하는 고시생 남자주인공. 웹툰 제목처럼 PC방에 여신들을 만나서 말이라고 한 번 섞어보려고.. 그런 이유겠지요 ㅎㅎ. 여러분이 다니는 PC방은 어때요? PC방 아니면 만화방? 아니면 카페? 여신들이 있어서 가본적이 있는 사람 !!! 손 ! ㅋㅋ

 

 

  'PC방여신들 (웹툰바로가기)' 웹툰들 보시면 이런 여신들이 왜 PC방에서 일하는지 스토리가 쭉 나옵니다. 그녀들이 바라고 원하는 것들도 말이죠. 물론 여신들이 딱 2명인 것은 아닙니다. 새로운 알바생도 오고 야간 타임을 담당하는 여신도 있죠. 아마도 여러 분의 취향은 저격 당하실거에요. 다양한 매력의 여신들이 나오니까요 ㅎㅎ 공감가는 스토리가 기본이고 그림체는 보시면 아시겠죠? ㅎㅎㅎ 왜 그렇게 인기가 많았는지 말이에요. 완결되었으니까 정주행 바로 고고 하시면 됩니다. 총 60화로 완결되었고 PC방여신들 웹툰이 마음에 드셨으면 후속으로 연재되고 있는 비밀수업도 챙겨보세요 ㅎㅎㅎ

 

 

#웹툰 #완결웹툰 #추천작 #다시보기 #정주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