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형의비서 / TOPTOON, 완결,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형의비서 / TOPTOON, 완결,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이제 곧 주말이니까 완결 웹툰 하나 추천해드리고 갑니다. 주말에는 완결웹툰 정주행 한 번 해야죠 ! 이미 보셨던 분들은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추천하는 웹툰은 '형의 비서 (웹툰링크)' 입니다. 

 

  홍반장 작가와 정이연 작가의 웹툰이고요. 탑툰에서 32화로 완결되었습니다. 너무 길면 주말 내내 웹툰만 봐야 하니까 ㅎㅎ 어느 정도 짧으면서 재미있는 완결웹툰 찾는 분들에게 딱 좋은 웹툰이 아닐까 싶어서 추천해봐요 !

 

  스토리는 웹툰 제목에 다 나와있는 것 같아요. 형의 비서가 강렬하다는 것이겠죠 ㅋㅋㅋㅋㅋ. 형이 가진 모든 것을 빼앗고 싶은 동생(남자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입니다. 저는 그림체가 깔끔해서 좋았는데 여러 분이 보시기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형의 비서 (웹툰링크)'

 

 

형의비서 웹툰 썸네일
형의 비서 여자주인공

 

  아니 이제 곧 금요일이라는 사실 ! 너무 좋네요 ㅠ 이번 주는 화요일부터 출근했는데도 이렇게 힘들다니 ㅋㅋㅋㅋㅋ 여러 분도 웹툰으로도 스트레스를 풀고 계시죠? 저는 그래서 주말에 완결웹툰 하나 보는 거 좋아해요. 처음 보는 것도 좋지만 코인이 부족하면 예전에 봤던 웹툰을 처음부터 정주행으로 다시보기 하는거죠 ! 

 

  정주행 다시보기 해보시면 정말 안보이던 것들이 보이더라고요. 그냥 놓치고 지나갔던 표정이나 배경, 인물들의 생각 같은거 말이에요. 영화도 다시보고 책도 다시보는데 웹툰도 다시보기 해보세요 ! 1화부터 32화까지 ㅎㅎㅎ 시간 진짜 금방갑니다 !

 

  예전에는 겨울에 이불속에서 귤까먹으면서 만화책을 봤다면 지금은 귤까먹으면서 휴대폰으로 웹툰을 보는 거죠. 크게 달라지지 않았어요ㅎㅎㅎ 

 

'형의 비서 (웹툰링크)'

 

 

  다시 두 작가의 웹툰이 연재되길 바라면서 형의비서 추천은 여기서 마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