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 TOPTOON / '유부남의 사랑' / 웹툰, 인기,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완결 TOPTOON / '유부남의 사랑' / 웹툰, 인기,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탑툰에서 인기리에 완결된 웹툰 '유부남의 사랑 (웹툰링크)'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TAIRA 작가와 아키 작가가 44화로 완결한 웹툰인데요. 스토리도 흥미롭고 그림 워낙 유명하신 TAIRA 작가가 담당해서 좋고요. 여러 모로 좋아서 그런지 인기도 많았던 웹툰입니다. 

 

  44화면 하루나 이틀이면 충분히 정주행, 다시보기 가능한 길이자나요. 물론 조금 더 걸리는 분들도 있겠지만 주말 + 평일 하루 정도해서 시간이면 완결까지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어디 나가기도 애매하고 춥고 그래서 주말에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이런 웹툰 하나 보는거 어때요? ㅎㅎ

 

 

웹툰 유부남의 사랑 썸네일

'유부남의 사랑 (웹툰링크)'

 

  간단하게 스토리를 소개해드려야 하겠죠? 말그래도 유부남인 남자주인공은 엄청 이쁜 와이프와 결혼해서 살고 있습니다.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데 와이프 직업도 선생님이네요. 멋지고 안정적이라 많이들 좋아하실 것 같은 직업이죠. 아무튼 행복하게 지내려고 하는데 이것 저것 사건이 터지고 얽히고 엮여서 와이프와의 관계까지도 위험해지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스토리로 흘러갈지 ㅎㅎ 이미 완결되었으니까 질질끌지 않고 다 보실 수 있어요. 여기서 다 말하면 스포니까 자제 !!

 

 

남자주인공과 와이프

 

  결혼식 사진인데 참 행복해보이죠? 부캐도 이쁘다 !! 그쵸? ㅎㅎ 

  결혼해서 행복하게 잘 살았답니다~~~ 라는 결론으로 가는 웹툰은 봤던 기억이 있나 싶네요 ㅋㅋㅋ 

 

 

'유부남의 사랑 (웹툰링크)'

 

 

  어찌대뜬 사랑하고 사는게 쉽고 간편한 것은 아니죠. 어렵고 힘들지만 행복한 일이 아닌가 싶은데요.. 웹툰 주인공들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참고하셔서 보시면 더 재미있지 않을까요? 그렇다고 여러 분의 상황과 꼭 접목해서 볼 필요는 없고요 ! 그냥 즐기면 되는거겠죠? ㅎㅎ

 

  TARIA작가와 아키 작가가 같이 만드는 또 다른 웹툰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도 있고요. 각각 다른 활동도 있는 것 같으니까 참고하셔서 찾아보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