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옥탑방소녀' / TOPTOON 웹툰, 16화 완결

'옥탑방소녀' / TOPTOON 웹툰, 16화 완결

 

  웹툰 '옥탑방소녀 (웹툰링크)'가 16화로 짧게 완결되었네요.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았던 것 같은데 조금 아쉽게 되었네요. 그렇지만 해운 작가와 망고 작가에 대해서 조금 더 확인할 수 있었던 웹툰 같아요. 탑툰에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아직 못보신 분들은 저렴할 때 정주행 해보세요. 하루면 OK !

 

완결웹툰 옥탑방소녀 - 썸네일

'옥탑방소녀 (웹툰링크)'

 

 

  스토리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요. 남자주인공은 비디오가게를 운영하는 아저씨입니다. 요즘은 넷플릭스, 왓챠 같은 서비스로 더 많이 보기 때문에 비디오가게를 찾아볼 수가 없죠. 20대 초반인 분들은 비디오가게를 못봤을 수도 있겠다 그쵸? ㅎㅎㅎ 비디오를 빌려주는 곳인데 유명한 영화가 풀리면 와 정말 인기가 높아서 빌릴 수가 없었는데 ㅎㅎㅎ 비어있는 곽은 뒤집어 놓고 그랬죠? ㅋㅋㅋ

 

   

탑툰 옥탑방 소녀

  여자주인공은 웹툰 제목 처럼 옥탑방에서 살고 있는 소녀라고 해야 할까요? 이제 막 성인이 된 여자입니다. ㅎㅎ 아빠가 있긴 하지만 아빠는 이 소녀를 돌보기 보다는 자신이 하고 싶은것만 하면서 사는 인간이라... 기대할게 못되죠.

 

'옥탑방소녀 (웹툰링크)'

 

  16화로 짧게 완결되었으니까 평일에도 정주행 가능한데요. 출퇴근 직장인이라면 살짝 무리일 수 있겠네요. 주말에 즐거운 웹툰 하나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해운 작가, 망고 작가의 다음 웹툰을 기다리면서 아쉬움을 달래야죠 뭐 ㅎㅎ 

 

  해운 작가는 하녀 초희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까요 ! 이렇게 아는 작가들이 늘어나고 팬이 되고 그들의 새로운 웹툰을 보고 그런 과정이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ㅎㅎ 이때는 이랬는데 뭐 그런거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