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인기 연재웹툰 '비서의 속사정'

TOPTOON 인기 연재웹툰 '비서의 속사정'

 

   TOPTOON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웹툰이죠. '비서의 속사정 (웹툰링크)' 소개해드리려고요. 작가는 CLITO, 엘리제 신 작가입니다. 저는 익숙하지는 않은 작가인데 이전 웹툰들이 있긴 하더라고요.

 

  연재되고 있는 비서의 속사정은 평점도 좋고 벌써 79화까지 연재가 이뤄진 웹툰입니다. 곧 80화 찍고 90화 100화도 넘볼 수 있는 웹툰이더라고요. 이 웹툰의 인기 비결은 상상력을 자극하는데 있는 것 같아요. 웹툰의 설정을 보시면 알 수 있는데, 어떤 회사의 사장님이 오늘 부터 1인 1비서 정책을 시행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고 있습니다. 서로 물고 물리는 관계처럼 보이는데 ㅎㅎ 그 안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웹툰이죠. 

 

웹툰 비서의 속사정 썸네일

'비서의 속사정 (웹툰링크)'

 

 

  그림체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 저는 마음에 들어요 ! 무엇보다 이런 회사가 세상에는 없을 것 같으니까 재미있자나요.. 진짜 이렇게 되면 어떻게 될까? 생각해보면서 말이죠 ㅎㅎ 물론 웹툰은 그냥 웹툰으로 즐기기만 해야합니다. 아무튼 그런 상상력을 자극하는 웹툰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주 월요일에 연재되는 웹툰이에요. 그러니까 오늘이 월요일이라 79화가 연재된거고요. 다음 주 월요일에 80화가 연재되겠네요 ㅎㅎㅎ 월요일을 이겨내는 힘을 키우기 위해서 월요웹툰을 몇 개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웹툰 기다리는 맛에 월요일이 다가와도 조금 덜 힘들게 느끼는거죠 !! ㅋㅋㅋ 

 

 

'비서의 속사정 (웹툰링크)'

 

 

    비서의 속사정 웹툰의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은 신입입니다. 신입이 되서 회사 첫 출근날 남자주인공의 비서로 여자주인공이 정해지면서 어색하지만 이런 저런 일들을 같이 하게 되는거죠.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이 하나의 팀을 이뤄서 일을 잘 해낼 수 있을지? 빌런들의 계략을 피해가면서 서로 로맨스를 즐길 수 있을지 등이 관전 포인트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재미있는 웹툰이니까 정주행, 다시보기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다시보기는 꼭 이 웹툰이 아니더라도 오랜만에 구매해두셨던 것들 꺼내보시면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까요 ㅎㅎ 다시보기는 꼭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