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추천완결웹툰 '바디체인지' / TOPTOON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완결웹툰 '바디체인지' / TOPTOON 정주행, 다시보기

 

  비교적 짧게 완결되었지만 완성도는 높고, 평점도 높은 완결웹툰이라고 소개드리고 싶네요. '바디체인지 (웹툰링크)' 입니다. 데드비트 작가와 시즈 작가가 총 32화로 완결한 웹툰인데요. TOPTOON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 바디체인지 주인공처럼 자고 일어나면 몸이 바뀌어 있는 그런 영화 있었는데 뭐죠? 혹시 기억나시는 분 있으신가요? ㅎㅎ 아무튼 그 영화랑 비슷하게 여기 웹툰 주인공도 웹툰 제목처럼 바디체인지가 되는 그런 인물입니다. 아 근데 이게 태어났을 때 부터 그런건 아니고 좀 슬픈데... 

 

 

  여자친구에게 명품 백을 선물해주려고 어디 이상한 실험에 참여해서 생긴 현상이거든요. 그런데 여자친구라고 믿었던 여자는 백에만 관심있고 실제로는 남자주인공 말고 다른 남자랑 달라 붙어 지내는 그런 여자였던거죠. 남자주인공이 그 사실을 알게되고 분노 분노 분노 !!! 저라도 분노할 것 같아요. 사랑 때문에 위험한 실험에 참여해서 좋아하는 백을 사줬더니 돌아오는 것은 배신??? 

 

'바디체인지 (웹툰링크)'

 

남자주인공의 여자친구라고 부르기에도 나쁜여자 !
바디체인지 남자주인공 - 여자로 변해버린 상황

 

  이게 상상만해도 즐거운 일일 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 못할 것 같아요. 어디 직장에 나가서 취직하기도 어렵고, 여권 사진 찍으면 이거 어떻해요? ㅋㅋㅋ 여행도 못가고, 불편한 일이 장난 아닐 것 같은데 말이죠. 남자주인공은 일단 이 능력을 복수에 활용할 생각입니다. 저도 복수까진 몰라도 아무튼 열이 받았다는 것을 알려줄 것 같긴해요. 물론 여자친구가 억지로 실험에 참여하라고 한 것은 아니지만.. 배신은 배신이죠 머 ㅎㅎ 

 

'바디체인지 (웹툰링크)'

 

 

  32화로 완결이라서 주말에 가볍게 즐거운 마음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정주행, 다시보기 하기에 딱 좋은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판타지 요소가 섞여있으니까 괴롭고 지친 세상에서 잠시 떨어져 있는 느낌도 날꺼고요 ㅎㅎ 

 

  이번 주말 '바디체인지 (웹툰링크)' 어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