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완결웹툰 '길고양이'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총 40화

TOPTOON 완결웹툰 '길고양이'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총 40화

 

  2018년부터 2019년에 걸쳐서 연재된 웹툰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길고양이 (웹툰링크)' 인데요. 평점 굉장히 좋은데 많이 좋은데 더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추천하고 싶더라고요 ! 작가는 이단 작가와 야한생각 작가입니다. 이단 작가는 익숙하죠? 논현동 로맨스, 키메이커 등의 웹툰을 만드셨더라고요. 이단 작가의 예전 웹툰은 어땠는지 알고 싶으시다면 '길고양이' 웹툰 어때요?

 

완결웹툰 길고양이 썸네일

'길고양이 (웹툰링크)'

 

  남자주인공은 여자친구와 곧있으면 결혼할 예정입니다. 어찌나 이쁘고 몸매도 좋고 남들이 다 부러워하는 여자친구를 둔 남자주인공. 남자주인공도 여자친구가 마음에 드니까 결혼까지 할 예정인거죠.. 그런데 딱 하나 걸리는게 있더라고요. 꿈을 자주 꾸는데 여자친구가 자신을 배신하는 그런 내용의 꿈... 꿈은 반대라니까 반대로 엄청 끈끈한 두 사람이 될 수 있을까요? ㅎㅎ 

 

여자친구
여자친구를 닮은 아가씨

 

  그렇게 살고 있는데 친구 따라서 방문한 가게에서 여자친구와 진짜 똑 닮은 여자를 만나게 됩니다. 분명히 여자친구는 아닌데.. 예명으로 쓰는 이름도 여자친구 이름과 같은.. 이게 무슨 상황인지.. 뭔가 숨겨진 스토리가 있다던가.. 그쵸? 그럴 것 같죠? ㅎㅎ 

 

  처음에는 웹툰 제목이 '길고양이' 라고 하니까 왠지 독특했어요. 다들 어떻게든 한 번 더 돌아보게 만드는 제목인데 이 웹툰은 그렇지 않자나요. 오히려 그러니까 더 관심이 가더라고요 ㅎㅎ 고양이라니 좋자나요 !! (고양이 키워보고 싶었는데.. 평생 함께하려면 많은 난관이 있을 것 같아서 못했죠 ㅎㅎ) 고양이를 좋아해서 더 관심이 갔던 건지도 모르겠네요. 

 

'길고양이 (웹툰링크)'

 

  총 40화로 완결되었습니다. 이단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와 야한생각 작가의 그림이 적절히 조화되어 재미있는 웹툰이더라고요. 40화라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하루만에 보기에는 좀 힘들어요. 주말 토요일, 일요일에 천천히 차근차근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후딱 보기에는 아까운 웹툰이에요 ㅎㅎㅎ 

 

  앞으로 이단 작가의 스토리라면 믿고 볼 수 있겠다 ! 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더군요.

  완결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평점이 높은 웹툰들은 보면 다 이유가 있어요. 믿고 보실 수 있는 평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두 작가가 또 같이 웹툰을 연재하는 날을 기대하면서 짧게 마칩니다.